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 티켓 예매, 대구 부산 성남 광주!!

금요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그거슨바로~ 쇼미더머니 777 !!

힙합에 대해 잘 모르고 지금도 잘 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쇼미더머니 프로그램을 몇회를 거쳐 시청하면서 메킷레인이라는 크루도 알게 되고,

메킷레인 소속 래퍼 나플라, 루피, 오왼 오바도즈 가 나왔는데

오왼 오바도즈는 일찍 탈락하는 바람에 느낌적인 느낌을 받을 수 없었지만




현존하고 있는 래퍼 나플라와 래퍼 루피는 다른 래퍼들과 무언가 다르다고 느끼지더라구요.

힙합, 랩에 관심이 없었던 나인데,

쇼미더머니에서 나플라와 루피가 공연하고 있으면

라이브로 보고싶고, 듣고 싶다고 느껴지더군요.

라이브가 궁금해~듣고싶다~직접들으면 재미있겠다~하고 있으니

남친이 쇼미더머니 콘서트를 매해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쇼미더머니 티켓 예매를 할 생각으로 바로 검색에 들어갑니다.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ㅎㅎㅎ

올해는 쇼미더머니 콘서트가 네곳에서 하더군요.

대구, 부산, 성남, 광주~(쇼미더머니 콘서트 날짜 순입니다.)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
대구 - 11/23 경북,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PM8시
부산 - 12/01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PM6시
성남 - 12/02 경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PM6시
광주 - 12/08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 PM6시



쇼미더머니 콘서트 일정을 위와 같고, 저는 경기권에 살고 있으니 성남으로 예매 시도!

서울이 있다면 교통편도 더 낫고 좋았을껄....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지만,

거리상으로는 성남이 더 가깝기도 하고....하면서 위로했습니다.ㅎ.ㅎ;;

처음 쇼미더머니 콘서트 성남 티켓을 검색했을 때는 아직 티켓예매 오픈을 안 했었는데,

며칠 전 생각나서 찾아봤는데,,,이미 티켓 예매가 시작됐더라구요...

아...매진이면 어쩌나 접속했는데 다행히 잔여좌석이 있었습니다.

BUT!! 나플라와 루피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좌석이 없네요..ㅜㅜ

티켓요금이 더 비싸더라도 기왕가는 거 가까이에서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를 즐기고 싶었는데...

1층부터 3층까지 있었는데 1층은 88,000원 2층 77,000원 3층 66,000이더군요.

1층 뒷쪽이나 양옆 구석만 남아있던데...그래도 열기를 느끼기 위해 1층을 해야할까,

1층에서 잘 보이지 않으니 조금이라도 잘 보이는 2층으로 해야할까....


갈등하다가 스탠딩하기 힘든 나이를 생각해서 그냥 2층으로 예매했어요.

1층도 지정좌석이긴 하지만 열기가 닳아올라서!

앞쪽에서 일어나기 시작하면 우르르 다 일어나야 하잖아요...

계속 서 있으면 .... 뭐...허리도 아프고....다리도 아프고....^^:;

아직 한달이나 넘게 남았는데 성남에서 열리는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를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을 향한 두근거림을 몇년만에 느껴보니 젊어지는 거 같기도 하고 기분이 좋네요

12월02일만을 기다리며 지내고 있어요~+.+

큐트큐트 하다가 무대에 오르면 다른사람이 되는 카리스마 큐트보이 나플라~ㅋ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는 프로그램 이름을 걸고 하는 방송사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라 그런지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중인 프로듀서들은 물론

경연을 펼치고 있는 여러 래퍼들이 총출동(?) 한다고 하네요!!^0^

그래도 나의 마음속의 제일은 메킷레인의 나플라와 루피 ㅋ

나플라와 루피를 만날 수 있는 쇼미더머니 777 콘서트를 기다리며

포스팅은 여기에서 이만...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