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는 누구일까? 김용진?? 뮤지?

이번 복면가왕 방송에서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습니다!!

6연승에 도전했던 동막골 소녀 솔지가 왕밤빵에게 패하였는데요.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요.

새로운 가왕으로 가장 유력한 사람은 김용진이라는 사람들이 많네요.

김용진가 아니라면 UV의 뮤지라는 사람도 있는데 복면가왕 왕밤빵의 정체는

김용진이라는 쪽에 힘이 더 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복면가왕 왕밤빵은 이번에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면서 새로운 87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했는데요.




한간의 소문에 의하면 MBC 복면가왕에서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노래를 선곡 못하게 한다는 말이 있는데

UV 뮤지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고해를 불렀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이번 87대 복면가왕으로 김용진과 함께

UV 뮤지가 함께 거론되고 있으나 김용진 쪽으로 힘이 실리고 있는 듯 합니다.

기사가 올라오는 빈도수도 뮤지보다는 김용진 쪽이 많네요.

왕밤빵 정체를 김용진이라고 생각하면 할수록

확실히 김용진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노래할 때의 제스쳐입니다.

고음처리를 할 때 살짝 주저 앉는 듯한 자세~

김용진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UV 뮤지도 노래 참 잘 부르고, 재치있고, 좋아하는 가수이지만,

이건 좋아하는 가수라고 단정짓는 문제가 아니라

여러 정황을 따져봐서 일치하는 가수를 찾아내는 것이니~

이번 87대 복면가왕은 김용진일 확률이 높은 듯 합니다.

그렇다고 김용진을 안 좋아한다는 것은 아니고..ㅎㅎㅎ

보통은 복면가왕으로 추측되는 사람이 한사람으로 일치하는데

이번에는 아리송하게 김용진 뮤지 두사람이 거론되니 더욱 궁금하네요. ㅎㅎ

누구인지 확인하려면 가왕자리에서 내려와야 가능할텐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 걸까요...

궁금증 해소를 위해 떨어지라고 기도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ㅎ

복면가왕 유지하면서 누구인지 확인할 길은 정녕 없는 걸까요..

강력한 다른 누군가가 등장하지 않는 한 확인할 길은 없으니

몇회의 복면가왕을 촉을 세우고 더 보면서 누구인지 곰곰히 더 생각해 봐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