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킬 앤 하이드 4차예매 성공 가자 샤롯데 씨어터로~

두둥~ 2차예매 오픈 때는 알아채지를 못하고

3차예매 때는 긴장해서 왔다갔다 하다가 자리를 빼앗겨 버리고..ㅠㅠ

4차예매 때는 기필코 성공하리라~

다짐하고는 미리 지킬 앤 하이드 티켓오픈 하는 날에 알람설정!!

지킬 앤 하이드 4차예매 티켓 오픈하는 날은 2018년11월30일 2시!!

10분전 알람을 설정해 놓은 알람이 막상 울리니까 심장이 두근두근 하더군요.

예전 예매하는데 뭔가 시합을 하는 듯한 기분이라 상당히 긴장이 되더라구요.




그 때의 기분이 점점 몰려오면서 이번엔 꼭 성공하겠다는 일념으로

저의 마우스는 인터파크로 향했어요.

여기저기 얘기를 들어보니 2시 오픈과 함께 접속이 안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그 이유가 네이버 시계를 보면서 모두가 정각 2시에 접속을 해서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거기에 한 몫했어요. ㅎㅎㅎ 그러지 않고 늦게 들어가면 자리가 없길래....

분명 일정을 선택하고 자리가 있어서 들어가면 선택할 수 있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처음 경험할 때는 바보같이 접속이 많아서 오류인가

새로고침을 열심히 하고 있었더랬죠...-,.-;;

지금 생각해 보면 그럴 시간이 없었는데 말이죠...나원참 ㅋㅋ

네이버 시계 13:59:50초를 지나면서 긴장이 됩니다.

2시에 예매하기 버튼만 누르면 되게끔,

그리고 예매하기 버튼 눌러 들어가서는 헤매지 않게

미리 지킬 앤 하이드 캐스팅일정을 확인하고!

2시가 되면 직진만 하면 되게끔 다 계획을 짜 놓았어요!

일단 내가 보고싶은 건! 홍광호의 홍지킬 홍하이드? ㅎ

홍지킬의 스케쥴을 먼저 체크, 제가 갈 수 있는 날짜에 또 다시 체크...

그렇게 하니까 갈 수 있는 날짜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주춤거리면 자칫 예매를 못 할 수도 있을 듯한 느낌이랄까...다시 긴장..

지킬앤하이드 조승우 공연도 극찬이 자자하고 저도 보고는 싶었지만

홍지킬의 목소리로 지킬앤하이드 ost를 일단 직접 듣고싶은 마음이 컸었거든요.

조승우 뮤지컬은 다른 뮤지컬로도 만나기도 했고~

뭐..그렇게 말하면 홍광호도 다른 뮤지컬을 본 적이 있기는 하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조승우 공연을 위해 재관람~?ㅎ

재관람이 실물 티켓을 소지하고 있으면 지킬 앤 하이드 할인 받을 수 있다지요~

예매할 때 언뜻 문구를 본 것 같은데

저는 첫관람이라서 일단 예매성공에만 집중을 했어요.

시간이 있을 때 재관람 할인과 관련해서 둘러봐야 겠네요.

정각 2시가 되고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아, 한가지...사람들이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가까운 날짜가 몰릴 거 같아서 저는

예매하고 기다릴 생각으로 끝쪽에서부터 예매를 시도했습니다.



애가 타기는 하겠지만, 못 보는 것보다야 그렇게라도 볼 수 있다면...

^^;;(빠순이네요..완전)

그래서 설 연휴 시작 쯤에 예매를 하게 되었어요.

지킬앤하이드 루시역으로는 아이비가 출연하는 공연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날짜를 찾아 들어갔는데 다행히 일찍 접속을 해서 그런지

좌석별로 예매할 수 있는 자리가 꽤 있었어요, 숫자고 확인 했을 땐 말이죠..

그래서 일단 안심을 하고 좌석 위치를 고르려고 들어가니...

자리가 숫자로 봤던 것 보다...많이 없더라구요.

그 사이 다들 좌석선택이 된 건가봐요.

그래서 남아있는 자리에서 골라야 되겠다...싶어

앞쪽으로 고르고 결제단계로 넘어가려는데

이미 선택된 자리라네요...ㅠㅠ 그 사이 다른사람이 선택해서 가져갔어요.

그래서 앞쪽에서 다시 가까운 자리....또 마찬가지로 빼앗겼죠.

다른 사람도 나와 같은 마음이구나 이런식으로 나가다간 다 빼앗기겠구나 싶어...

이번엔 남아있는 좌석중 뒤에서 골랐습니다..-_ㅜ

제가 원래 골랐던 좌석은 VIP였는데...정말 눈앞에서 순식간에 사라지더군요.

다행히 그 아래 등급이라도 잡은 게 어디냐하고 위로하고 있습니다.

지킬 앤 하이드 5차 티켓 오픈 된 걸로 아는데 예매성공하셨나요?

못 하셨다면 지킬 앤 하이드 6차 티켓오픈 때 조금이나마 참고하셔서 도전!해보세요~

설연휴 시작하는 주말 티켓팅에 성공했으니~맘편하게 즐기고 오는 일만 남았네요^^

남친아 가자~ 샤롯데 씨어터로~ㅎㅎㅎ기다려요 홍지킬~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