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플라 본명 키 나이 탈락 서태지와의 관계는?

나플라,쇼미더머니 777에 출연중이죠.

랩? 전 잘 몰라요 솔직히...그냥...

남친이 쇼미더머니를 좋아해서 그냥 틀어져 있으니까.... 그냥 바라보는 정도였는데.

심사하는 프로듀서들도 감탄을 하던 랩퍼가 있었으니...

바로 매킷레인의 나 투 더 플라, 나플라!!!

첫째 관심이 갔었던 때는 메킷레인의 대표로 함께 출연한 루피가 2차 예선을 할 때

언뜻 언뜻 화면에 비춰진 나플라를 봤을 때..

핑크빛 머리에 보일 듯 말 듯한 눈썹....그리고 양 눈썹 위의 피어싱.




눈에 띄는 외모로 한 번 눈길이 갔었고, 두 번째는 나플라의 2차 예선 때!!

참가 중인 랩퍼들의 수근거림, 그리고 평가를 하는 프로듀서들의 감탄사의 연발...

사실 저도 뭔가 느낌적인 느낌으로 뭔가 다른 듯 하긴 했지만, 랩을 잘 모르는터라.....

그렇게 나 투 더 플라 나플라를 처음 알게 되었지요.

뭐...쇼미더머니를 남친의 덕택으로 반강제적으로 챙겨보게 되면서

매주 나플라를 보게 되면서 나플라에게 자꾸 눈길이 가고

나도 모르게 기다리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능~뭔가 보는 재미가 있달까...

특히 그룹대항전 할 때 나플라의 순서를 기다리게 되고

나플라의 순서가 되어 나플라가 랩을 하는데

오!!몸짓이 왜케 귀여운 건가요...+_+




남친에게 미안하지만 나플라에게 급 호감이 생겼어요....어쩌죠....ㅋㅋㅋㅋ

(남친아 미안해..난 나플라가 좋아졌어. ㅋㅋㅋ)

남친에게 쇼미더머니 공연 보러 갈 수 있으면 같이 가자고까지 제안했다능..ㅎ

내가 랩프로그램 보면서 이런 적이 없었는데

이번 쇼미더머니 777을 보면서 처음으로 랩공연을 보러 가자고 말하고 있었고,

말하면서도 내가 어색했었어요.ㅎ

나플라 공연을 라이브로 들으면 어떤 느낌일까,

호기심이 생기면서 직업 눈앞에서 보고 싶어졌어요.

그 뒤로도 매주 챙겨보고 있어요....쇼미더머니 777 나플라 공연을..ㅎㅎㅎ

지금 나플라 포스팅을 하고 있는 나도 어색해요.ㅋㅋ

나플라 포스팅까지 하다니...ㅋㅋㅋ

제 개인적인 감정이 담긴 글은 잠시 접어두고, 나플라를 향한 호감으로 알아본

나플라 본명 키 나이 등의 정보를 적어보자면,

우리(?) 나플라 본명은 니콜라스 최,

한국이름은 최석배(조금 구수한 느낌이지만 나에게는 귀엽게도 느껴지는 이름^^) 더라구요.

생년월일은 1992년 2월 28일 현재 나플라 나이는 26살이네요.

(나랑,나이가 꽤 차이는 나지만...팬심으로 응원하고 좋아하는 거니까!!괜찮아~-_-!!)

 

국적은 미국, 한국계 미쿡사람이군요.

소속은 MKIT RAIN, 42

마지막으로 나플라 키는? 이 부분은 의견이 분분하던데..


나플라 키가 168, 165, 심지어는 161이라는 말도 나오더라구요.

뭐...아무렴 어떻습니까..ㅋ

나플라 키는 168인 걸로 일단 마음속에 저장 ㅎ.ㅎ

그리고 얼마 전 손동작 때문에 나플라 일베 논란이 있었던 것 같던데

어디선가 읽은 글에서 나플라에게 직접 손동작의 의미를 묻고 대답한 내용을 보니

그 동작은 단지 메킷레인 레이블인 물방울 모양을

 손동작으로 표현한 것이라는 글을 본 기억이 있어요.

고로 나플라 일베 논란도 사실무근, 루머일 뿐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작년에 서태지 25주년 콘서트에서

나플라와 루피 그리고 에디킴 이라는 뮤지션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우와...음악계에서는 이미 알아주던 인재였나봅니다.

서태지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을 하다니...자랑스럽네요..♡.♡

나플라가 쇼미더머니 777의 우승후보라고 다들 말은 하고 있는데

그 기대치가 너무 높아 조금이라도 실수를 하면 데미지가 클텐데...

그 기대에 못 미쳐서 탈락하면 어쩌나 하는 이모마음으로 매주 방송을 보고 있어요.

그런데 지난 주였던가요?! 분명 실수를 했는데....

나플라가 실수를 한 것 같은데...

구렁이 담넘어가 듯 당황하지 않고 무대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고 한 번 더 놀랐습니다.

조금 과장을 더하자면 집중해 듣지 않으면 엇박인가 싶을 정도(?)ㅎㅎ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 나플라 탈락하면 아쉬운 맘에 눈물을 흘릴지도 몰라요....-_ㅜ

귀염둥이 나플라~이모팬이 응원해요~

나플라 새로운 공연 빨리 보고 싶네요.

오늘은 금요일, 몇시간만 기다리면 나플라 랩 공연과 재간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ㅎ

몸은 피곤하지만 기분은 좋은 날입니다!!

냐하하하~

댓글